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경양카츠 송도점_일본식 돈카츠_안심맛집_등심맛집_파스타맛집_송도맛집_인천송도맛집

by lagom0203 2022. 11. 7.
반응형
SMALL

 

오늘은 일요일~

점심부터 데이트~

오늘에 점심은 돈카츠~

옛날 옛적에 송도에는 "가츠홀릭"이라는 김치나베를 너무나 맛있게 하는 집이 있었어요.

사장님이랑도 친했는데...ㅠㅠ

다시 오픈하신다고 했는데...ㅠㅠ

들어보니...다른곳에 취업을 하셨다는 소문이!!

 

암튼...그 이후로 초코님은 전국팔도를 돌아다니면서 김치나베를 먹어보고있는데......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는 상가 지하에~

 

쉬는 날은 전날 공지한다고 합니다. 참고!!

 

광장 중앙에 위치해서 눈에 잘 들어옵니다. 찾기는 쉬워요~!!

인테리어가 이뻐서 눈에 확 뛰어요!!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창고 나란히 앉는 자리에 착석!!

오늘은 밖에서 장이 열려서 사람이 많네요~북적부적!!

맛있게 먹는 방법소개!

머리끈이 있어요. 머리가 긴 여성분들을 위해 있는거 같아요.

센스보소~

이것이 제가 시킨 매콤 크림 파스타 & 안심카츠

먹음직 스럽죠?

반찬 조금과 국/샐러드/소스/파스타소스에 찍어먹으라고 마늘빵까지~

캬~구성좋네요.

초코님이 시킨 돈카츠나베~

푹 익힌 묵은지와 담백한 등심카츠의 조합!!

 

일단 저부터 말씀을 드리면....

살짝 매운 정체성이 없는 파스타(?!)가 별로였어요.

그냥 일반적으로 시켜먹는 파스타보다 조금 부족한 맛!!

안심은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초코님은...

기대가 큰만큼 실망이 큰!!

위에서 언급한 "카츠홀릭"같은 집을 찾는건 힘든가봐요~ㅠㅠ

일단 등심이 질겨요!! 힘줄 제거가 안되있어서 별루였고.

음식은 대체적으로 짜다!!

평소 초코님은 짜게 먹는 타입인데...그런사람이 짜다고 할정도면.

전 못먹겠네요~~

 

오늘도 아쉬은 식사 자리였네요...ㅠㅠ

 

재방문은...초코님이 안한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