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인천/구월동)육해공생칼국수_구월동맛집_닭한마리칼국수_송도2호점_해물칼국수

by lagom0203 2022. 10. 12.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초코님과 점심~

초코님이 칼국수를 좋아해서 찾아보다 방문한 곳

"육해공생칼국수"

lagom

인천 구월동 골목안에 위치합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인천시 남동구 성리로 59"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골목안 식당인근 주차는 쉬운편이고

전용주차장이 있지만 건물에서 사용하는 곳이라 주차 환경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lagom

"육해공생칼국수" 입구입니다. 1층이고요.

계단을 통해서 들어갑니다.

lagom
 
lagom
                                                                초코님이 좌식을 좋아라하지 않는데...다행이 좌식이 아니네요.

식탁이라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기똥차게 맛있는 칼국수 나왔습니다~"

문구가 보이네요~

공감공감!!

lagom

여기는 본점으로서 송도2호점은 메뉴가 더 많은거 같아요.

들깨가 들어간 메뉴가 있는거 같고.

가격은 500~1,000원이 송도2호점이 비싸더라고요!!

땅값때문에 그런지??!?!?!?

 
lagom
 

우리의 주문은 닭한마리칼국수(얼큰) 1개

해물칼국수(순한) 1개

꼬물이만두 1개

lagom

정말 닭한마리가 들어가있거요.

                                                                                                  국물에 감칠맛이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닭고기도 맛있었요.

  해물칼국수도 시원하고 국물에 감칠맛이 좋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해물도 신선해서 그런지 쫄깃쫄깃하네요~

초코님과 오랜만에 다시 와보고 싶은 곳이 생겼네요~

적극추천!!!!

 
lagom

인천송도2호점도 오픈했다고한네요~

담에는 저기로 가볼까해용~

분점 후기도 기대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