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이루다제면소_인천송도점_우동_치즈가 가득_치즈돈가츠_바지락나베유동

by lagom0203 2023. 3. 30.
반응형
SMALL

오늘은 초코님과 가성비 돼지갈비집을 가려고 했으나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저번에 지나가다본 이루다제면소를 방문했어요.

아직도 저희는 "송도에 가츠홀릭"을 그리워하며, 돈가츠 집을 찾아 다니고 있답니다.

이루다제면소 송도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178번길 6 2층 212호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상가라 주차장은 깔끔하고 넓습니다.
현시점 2023.3.26에는 주차가 1시간 무료라 식사하고 나가시면 주차요금은 받지 않습니다.

상가는 한가하고요.

올라가면 복도에 키오스크와 족자가 이렇게 있습니다.

배달기사분이 음식을 기다리고 계시네요.

식탁에 저렇게 메뉴가 설명과 함께 잘 정리되어있네요.

012345

자리에서 모니터로 주문하고 결재까지..

오호~술집에서만 보던 건데

편하네요.

저희는 바지막나베와 치즈가득 치즈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와전 푸짐해보입니다.

사이드로 계란 반숙 간장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음!!

문제는 맛인데...

국물도 시원하고 바지락도 많은데

면이 시중에 파는 밀키트 면 같아요.

맛이가 없다는게 문제..!!!!!!



치즈가득 치즈돈카츠 주문!!

사이드로 계란 반숙 간장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와 이것도 그저그랬네요.!!

ㅠㅠ


그냥다 밀키드 사다가 집에서 먹는 느낌!!!!

상당히 아쉬웠어요.



이와중에 sns에서 이벤트로 감자고로케 2P를 받아먹었다는 ㅋㅋㅋㅋ


사실은 영수증을 갖다 주시면서 등록을 요청하시죠!!


전체적으로 먼가 상당히 아쉬은 식당이였어요.



다른분들은 우동 많이 드시던

나중에 기회가 되면 우동을 따로 한번 먹어봐야 할까봐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