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부천/심곡동)달리181_부천대맛집_파스타맛집_부천맛집_부천대점

by lagom0203 2022. 10. 12.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파스타 맛집을 찾아서 부천까지 왔네요!

오늘에 핫플은 달리181(부천대점)

lagom

상호: 달리181(부천대점)

주소:경기 부천시 부천로 43 1층

주차:흥천공원주차장(유료)

 

평일이라 그런지 파스타집에 손님이 별로 없네요.

lagom
 
lagom

유튜버가 하는 프렌차이즈 파스타집이라 맛있을거라 생각합니다.

 
lagom
 
 
lagom
                                                                     가게에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한..5~6개정도

아무래도 방학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아요~

 
lagom

요기 창가쪽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예약석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1시간정도 다먹고 나올때까지 사람이 없었다는....

그리고 점심에 파스타를 직장인들이 먹기에는 가격이 조금 높죠!!

그리고 시가이 넉넉하지 않으니깐..직장인 손님은 거의 없을거 같네요!!

lagom

생수병과 컵은 이쁘네요~

오늘은 초코님이 매운 파스타를 먹고싶다고 하네요~

lagom

식전빵은 맛있어요.

바케트에 연유가 가득~

 
lagom

매콤크림파스타와 로제리조또를 주문했어요~

가성비는 좋은거 같아요.

양도 많이고 맛도 있었어요.

 
lagom
 
 
                                                          두 요리다 이쁘게 잘나오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달리181 부천대점

맛이가 좋은 파스타 집입니다.

점심에 먹기는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고요.

 

약간 장소가 협소한 부분이 있지만 여성분,연인들 아기자기하게 와서 식사하시기는 좋을거 같아요.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주차이고요.

인근에도 주차장은 없어서. 도보 10분정도에 있는 흥청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1시간정도 먹고 1시간 20정도 주차하고 요금은 1,000원 정도 나옵니다.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에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