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백억커피_인하대_커피프렌차이즈

by lagom0203 2022. 10. 18.
반응형
SMALL

오란만에 리뷰~

백억커피 (인하대학교점)

주소 인천시 미추홀구 인하로77번길 37 1층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매일 커피를 마시다보니 오늘도 커피사러 고고

인하대학교 인근에는 맛있는 커피 집이 많아요.

프렌차이즈도 있지만 개인이 하는 맛집도 많습니다.

lagom
lagom

오늘은 백억커피~

색상은 그린...혹시 스타벅스를 따라서(?)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오픈행사로 팝콘을 주네요~

개이득!!!

기본은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인테리어샷

lagom
lagom

구수~한 아메리카노가 1,900이네요

메가/백다방보다 100원 저렴합니다.

디저트도 여느점문점과 비슷한 구성인요~

맛이 기대되네요~

lagom
lagom

내부는 깔끔합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보이고요.

직원들은 상당히 친절하세요.

lagom

진로이즈백(?)인가요??

두꺼비그림이??

lagom

아.아와 팝콘

lagom

카라멜팝콘이네요~

좋아합니다.

개개이득!!

아아 맛은....

음~~~

머랄까??

아메리카노에 물탄맛??

왜이러지...

향은 풍부하고 좋으나...

맛이 물(?) 맛이에요!!!

맛있기를 바랬는데...

아메리카노 연하게 드시는 분들도 조금 꺼려하실거 같은데...

나중에 다른 음료도 먹어봐야겠어요.

아아는 탈락!!!

아쉽네요ㅠ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