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백세삼계탕_인천삼계탕_주안맛집_인천맛집_삼계탕맛집

by lagom0203 2022. 12. 12.
반응형
SMALL

오늘은 초코님과 맛있는 삼계탕먹으로 갔어요.

지나다니다가 보게된 백세삼계탕!!

월,화,수,목,금,토,일

10:30~21:10

라스트오더 20:25

0507-1391-6890

 

주차장은 건물이 2층이고요 1층은 다 주차장 입니다. 넉넉합니다.

10월 19일 오픈이라 그런지 깨끗하고요, 넓고요, 친절합니다.

테이블마다 세팅이 잘되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반찬은 3종류 깍뚜기/김치/피클

전부다 맛있다는거...ㅎㅎㅎ

추가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되요~!!

 

저희는 상황삼계탕/한방상황삼계탕을 주문했어요!!

초코님의 한방상황삼계탕입니다.

국물색이 아주....진한 갈색입니다. 먼가..한방에 대한 강한 느낌이!!

저는 상황삼계탕입니다.

국물이 노랗답니다.ㅎㅎㅎ

닭 색깔이도...ㅎㅎㅎ 노란데...신기해요. 속살은 뽀얗답니다.

 

신기해요.

 

맛은...아주..먹기편한...살이 부드럽고, 양도 많고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닭 사이즈는 9호 정도 되는거 같아요. 아주 작지 않아요.

요런 디테일은 좋네요.

그래서 저희도 시키는데로 국자로 떠서 먹었답니다.

 

음식은 맛있고

시설은 깔끔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즐거운 저녁식사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방상황삼계탕보다는 상황삼계탕을 추천합니당!!!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