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방태막국수_막구수맛집_용인맛집_경기도맛집_용인막국수맛집_경기도막국수맛집_처인구맛집

by lagom0203 2023. 3. 30.
반응형
SMALL

오늘은 오랜만에 용인 출장!
용인에 오면 항상 면 요리를 먹는거 같네요~!!

방태막국수 용인처인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1191번길 1 방태막국수 용인처인점

오늘은 방태막국수!!

큰길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나 주차는 조금 위험해 보입니다.
크게 불편하지는 않아요.

막국수 오랜만이라서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홀안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가 힘드네요.
넓습니다.

처음 방문이니..
기본 막국수와 회비빔막수를 시켜보았어요.ㅋㅋㅋ
혼자서 두개라...
뭐~ 면이니깐..

기본찬은 간절하고요.

김치는 슴슴하니 맛있습니다.

금수저 셋팅~~깔끔!!

전은 서비스라고 주시네요~!! 감사!!

회비빔막국수
명태가 들어가고요. 맵기는 좋습니다.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사진을 보니 다시 먹어보고싶은...ㅠㅠ

물막국수
슴슴한 육수에 거친면이 인상깊더라고요.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방문해서 곱배기로 두개 먹어볼까해요.ㅋㅋㅋ


사장님이 계산할때

"혼자오시지않으셨냐고 물어보셔서..."
"네~!! 두개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