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동네맛집(인천,경기)

권오길손국수_청라맛집_청라칼국수_인천칼국수_칼국수맛집_면맛집_청라칼국수맛집_인천칼국수맛집_감자만두맛집

by lagom0203 2023. 3. 6.
반응형
SMALL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06번길 19

매일 10:30~21:30

주차는 상가앞에서 가능 4~5대정도임.

토요일 저녁시간대인데 사람이 많지 않네요.

예전에 김포 본점은 몇번 가봤었는데, 분점은 처음이네요.

면이 맛있는 집이라고 기억하고있네요.

저희는 기본에 충실한 순한맛 2인분!!

매운맛은 신라면보다 조금더 맵다고 하던데..다음에 기회되면 도전~!!

 

저는 좋아하나 초코님이 매운걸 못 먹어서...어쩔수없이 패스~!!

물과 반찬은 셀프~!!

여기 김치 맛집!!! 저는 한....반포기는 먹은거 같안요..ㅋㅋㅋㅋ

사장님 죄송해요!

그냥 물만두가 아닌 감자물반두??

초코님이 감자를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오호~확실히 일반 물만두와는 다릅니다.

맛있어요.

                                               육수가 끓으면 면을 넣고..어쩌고 저쩌고..해서 먹으면 맛있다고해요.

육수에 미더덕이 들어있어서 감칠맛이 있어요.

허나 미더덕이 조금 크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작어서 씹는 맛이 조금 약하다.

 

면은 예전에 먹었던것보다 맛이 조금 떨어지는듯!?

그냘 노멀해요.

 

조금은 아쉬웠지만...

 

해물칼국수가 조금 지겨우신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한번더 먹어보려고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