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_유저

갤럭시z플립5 사전예약 했음(feat.갤럭시워치6골드)

by lagom0203 2023. 8. 2.
반응형
SMALL

갤럭시z플립4를 사용한지 언~~~일년이 다되어다네요.

저에게는 플립폰이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머 처음에는 좋았어요. 작고 플립이 그렇게 불편하지도 않고.

그런데..사용하다보니 액정보호 필름 중간이 부분이 정품으로해도 3~4개월 정도되면 뜨더라고요.

그래서 다시는 플립을 사지말아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갤럭시z플립5를 보자마자!!

 
 
Previous imageNext image
 

"바꿔야하나??"라는 생각이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kt사전예약으로 신청했어요!ㅋㅋㅋ

주말에 받으러 가는데...기대되네요!!

컬러는 그라파이트

 

통신사개통 컬러로는

0123

민트/그라파이트/크림/라벤더가 있는데

민트가 가장 이쁜거 같기는 해요.

그래서 초코님은 민트로~

전 그라파이트로~

0123

처음에는 "그린"으로 하고 싶었지만..

삼성강남전용컬러 계열은 자급제폰만 된다고 하네요.

아쉽네요~!!

그대로 사은품으로 갤럭시워치6 LTE 40mm 받으니 좋네요.

0123

현재 워치4를 사용중인데...이제 슬슬 교체를 해야하나 했는데 겸사겸사 잘 됐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현존하는 가성비 스마트워치는 갤럭시워치가 최고인거 같아요.
 

이번 저의 갤럭시워치6 컬러는 골드임다.

너무 이쁘죠!!

주말에 만날텐데...상당히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