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review

갤럭시Z플립 핑크골드(언박싱)_블루/그라파이트/보라퍼플

by lagom0203 2022. 10. 12.
반응형
SMALL

 

갤럭시Z플립 핑크골드(언박싱)

으흐흐흐~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Z플립 핑크골드(언박싱)을 받았네요.

 

개통전에 기존폰(갤럭시노트20울트라5G) 데이터를 옮기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lagom
박스를 보면 심플합니다.

예전에는 충전기/이어폰/폰 이렇게 많이 들어있었는데..

요즘음 그렇지 않죠??

lagom

짜잔~@@

폰/케이블/설명서/유심키

 

색상에 대해서 몇가지 얘기해보자면...

사전예약시..그라파이트/블루/핑크골드/보라퍼플

이렇게 4가지였지만..

lagom
lagom

오늘 기사에 비스포크 색상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투컬러이겠지요!!

최소 9가지 조합으로 나올수있다고 하더라고요~

lagom

우영우에디션 화이트도 있어요.

 

휴대폰 고르는데 컬러 선택이 이렇게나 다양하다니..

좋기도 하지만 결정장애가 있는 사람은 힘들거 같아요. ㅋㅋㅋ

lagom

폰은 상당히 이쁩니다.

핑크골드 좋은거 같아요.

 

기사를 보니 통신3사 모두 핑크골드가 사전예약 1위 더라고요.

막판까지 퍼플과 고민하던중 기사보고 결정!!!!

실무를 보니 기대이상이네요~

lagom

케이블/설명서/유심키

lagom

기본케이스로~

액정보호 필름은 붙여저서 나옵니다.

 

tip 보호필름은 삼성대리점가면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하네요.

물론 횟수제한은 있다고 합니다.

lagom

"환영합니다."

문구가 반갑네요~~

 

앞으로 개통후 상세리뷰와 기능정보를 올리겠습니당!!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