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어디든지/맛집정보(전국)

(강원도/강릉)합리적인 강릉 안목해변 맛집 정보_강릉맛집_강원도맛집정보

by lagom0203 2022. 10. 12.
반응형
SMALL

강릉 안목해변 맛집하면 조개구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무려 4단 조개구이로 감탄을 금치 못했던 비주얼과 맛까지 너무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조개상회 강릉점이에요.

lagom

1.조개상회 강릉점

메뉴 : 4단 조개구이 65,000원

주소 : 강원 강릉시 창해로 27

전화 : 0507-1422-0921

영업 : 평일 13:00 - 01:00

금토일 13:00 - 03:00

lagom

 

티비에도 여러 번 나온 맛집인 만큼 기대가 더욱 됬는데요.

조개구이 전문점으로 조개요리를 다루고 있었어요.

lagom

 

조개들의 모습이에요.

수족관에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엄청난 양의 조개가 있었어요.

생생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을 보자 저도 활기가 돋았어요.

산지직송 조개만 취급한다고 들었어요.

lagom

 

입구에는 사람이 많을 걸 대비해서 대기장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람이 가득 찰 때는 써야겟더라구요.

다행이 우리는 앞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없어서 바로 등록하고 들어갔어요.

lagom

 

내부공간에는 으리으리하게 전등이 장식되어 무드가 좋더라구요.

아늑한 공간이 마련되어 운치있게 먹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힐링이 되었어요.

 
 
lagom

내부공간만 아니라 바깥에서도 먹을 수 있었어요.

따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바깥에서도 먹기 문제없었어요.

전경을 바라보며 먹으면 기분이 색다를 것 같았어요.

lagom

 
 

벽면의 장식들은 재미있었어요.

타이포그래피로 장식된 전기 간판들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해주었어요.

lagom

그옆에 조개그림도 잘 어울렸어요.

팝아트로 분위기 나게 조개가 커피를 먹는 것처럼 재미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lagom

 

가게 거울도 있었는데 전등으로 장식되어 있었어요.

거울을 보는 순간 기뻤어요. 더화려하게 비추어 주는 모습이었어요.

 
lagom

다른 벽면엔 조개상회 후기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보답해주는 이벤트였어요.

lagom

 
 

메뉴엔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그 중에 우리는 4단조개구이를 시켰어요. 메인 메뉴인 만큼 많은 기대를 했어요.

lagom

 
 

간단한 것들부터 나왔어요.

다슬기와 옥수수콘 등 잔반찬들부터 나왔어요.

바로 먹고 싶어 지는 것 있지요. 알찬 반찬이었어요.

lagom
 

4단 조개 구이 준비대가 나왔어요.

많은 조개들이 4단을 기대고 있었어요.

성처럼 이루어진 모습에 감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크지막한데다가 양을 보니 엄청났어요.

물량만으로도 충분히 놀랄 만한 것이었어요.

lagom

 

각층에 놓아진 조개와 기타 다른 것들은 깔끔하고 크지막한 것들이었어요.

생생한 것들이 있는 것을 보자 식탐이 나기 시작했어요.

lagom

 

새우 요리도 있었어요.

엄청난 크기의 새우가 여러 마리 준비되어 있었어요.

맛있게 간이 되어져있었고 요리를 먹으면 맛있을거 같았어요.

lagom

 

강릉 안목해변 맛집 불을 데우고 있는데 나왔던 것을 보면 엄청났어요.

4단조개구이부터 새우까지 엄청난 양을 자랑 했어요.

다른 집과는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였어요.

lagom
 

치즈와 옥수수콘부터 구웠어요.

간단하게 굽기만 하면 되기 편리했어요.

하지만 조금 기다리는게 답답했답니다.

강릉 안목해변 맛집의 조개가 얼마나 먹고 싶으면 침을 흘리기까지 했어요.

lagom

 

일단 여러가지 조개를 구웠어요.

다양한 조개를 굽는라 정신이 없었어요.

 

살짝 얹어 놓기만 하면 되지만 그만큼 균형도 잘 잡아줘야 됬어요.

조개들을 앞뒤로 굽는 재미에 계속 구워주었어요.

lagom
 

보통 조개가 입을 벌리는 재미로 굽지만 이미 열려 있는 상태로 오는 것도 있었어요.

대신 거기엔 치즈가 있어 녹아드는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lagom
계속 구우자 조개가 입을 벌린 모습이에요.

맛있게 익은 속살이 보였어요.

하나하나 점차 모습을 들어 내기 시작했는데 맛있을꺼 같았어요.

lagom

 

강릉 안목해변 맛집 라면도 있었어요.

 

홍합을 넣고 팽이버섯도 넣고 새우도 넣고 맛있게 요리했어요.

해물라면이 되어 얼큰한 맛을 줄 것 같았어요.

lagom

 

젓가락으로 집어먹어 보았어요.

정말 맛 좋았어요.

얼큰한 맛에 해산물 특집의 맛을 보여 주었어요.

해산물 국물의 구수한 맛이 돋보였어요.

lagom

 

강릉 안목해변 맛집 조개구이는 치즈가 일품 이였어요.

녹아드는 치즈 크러스트가 조개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줬어요.

lagom

 

다른 여러 조개들을 구웠어요.

이번엔 한번에 많은 조개를 구웠어요.

종류를 가리지않고 많은 조개를 구웠는데 조개 종류가 많아서 신기 했어요.

lagom
 

조개와 치즈 크러스터가 같이 잘 익은 모습이에요.

가락으로 삼켜먹었어요.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계속해서 먹고 싶어 지더라구요.

 

조개를 찍어 먹어 보기

lagom

조개를 찍어 먹어 보기도 했어요.

맛은 여전히 좋았답니다.

lagom
 

가리비 같은 경우는 다 익어도 참 아름답더라구요.

lagom

 
 

라면에 남은 조개를 먹어 치웠어요.

매운맛과 얼큰함이 느껴졌어요.

 

 

강릉 안목해변 맛집 조개들은 종류

lagom

도 여러가지 더라구요.

다양한 조개맛을 볼 수 있어서 기뻤어요.

lagom

 

가리비의 속살을 맛있게 떼어먹으며 강릉 안목해변 맛집 리뷰를 마칩니다.

가족끼리 갔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시간이 되시면 가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